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천 여월 홈플러스점

올리브영이 생겼어요!!


그동안 이동네에 올리브영이 없었는데

바로 집앞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


지금 올리브영이 대대적인 세일에 들어갔어요.


헤픈세일

기간 5월 31일 ~ 6월 7일

약 일주일간 세일기간이에요.







부천 여월 홈플러스점 올리브영도

세일 시기에 맞춰 31일에 오픈했더라구요!






여월 홈플러스점 올리브영은 1층

베스킨라빈스 옆에 위치해있어요.





지금 오프닝이벤트로


3만원 이상 구매시

샤프란케어 패브릭 퍼퓸 클린코튼 400ml 증정.


5만원 이상 구매시

식물나라 제주탄산수 딥클렌징 폼 300ml 증정






몇가지 베스트셀러 찍어봣어요.

로레알 미라클 헤어팩 요거 유명하던데

거의 반가격에 할인하고 있어요.





폰즈 립앤아이 리무버도 거의 반가격 세일.






센카 제품들도 최대 30% 세일이구요.

센카는 퍼펙트휩 클렌징 폼이 유명해요.

이거 쓰시는 분들은 세일때 몇개씩 쟁여놓으시죠 ㅎㅎ





한쪽에 스포츠용품도 팔고 있네요.

요가매트, 롤링폼, 아령 등 함께 세일하구요.

헬스하시는 분들 뽐뿌 올만한 심플한 디자인이네요 ㅎ





진짜 유명한 휴족시간!

일본제품인데 저도 일본 여행갔을 때 사서 써봤던 제품이에요.

요거 파스같은건데 정말 시원해요.

다리뿐만 아니고 다른 곳에 붙여도 좋구요.

많이 걷고 나서 다리에 붙여주면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지금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제가 쓰고 있는 핸드크림인데

보습이 록시땅 못지않아서 좋아해요.

그리고 향이 전부 유니크해서 다 좋더라구요.


지금 거의 반가격이니 쟁여놓으세요.

향은 개인적으로는 제일 유명한 스톡홀름로즈, 소피소피 추천해요!





메이크메이크도 세일중인데요.

수분톡틴트 진짜 안지워지기로 유명한데

세일 잘안해서 전 정가로 샀었어요.

지금 세일하니 사보세요.


워터프루프라서 물놀이가서 쓰면 좋아요.

레드워터 써봤는데

바르고 맘놓고 먹었을 때!

잘 안지워지긴하는데 그래도 안쪽은 거의 지워지더라구요 ㅎㅎ

안쪽만 쓱쓱 다시 발라주면 오래 갑니당





유명한 닥터자르트 마스크팩도 반가격이네요!

저 민감한 피부인데 이 제품 트러블 없고 괜찮았어요.

저는 보습&진정이랑 브라이트닝 써봤어요.





이것도 유명하던데 요건 고무마스크라서 가격이 좀 있네요.

한번 써보고 싶긴 해요.

재밌을 듯 ㅎㅎ





키스미 제품도 최대 34% 세일 하고 있어요.

키스미는 강력한 워터프루프라 유명한데

저도 마스카라 한번 써봤거든요.


진짜 안번지고 좋긴한데

좀 무겁고 클렌징하기 귀찮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번 써보고 안써요 ㅎㅎ

강력한 지성인분들이 쓰시면 좋을듯합니다.




아 그리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매일 특가로 나오는 3개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매일 세일품목이 바뀌는데

이건 오프라인에서만 확인 가능해요 ㅎㅎ


부천 여월 홈플러스점 올리브영 많이 애용해주세요!!







* 본 포스팅은 협찬이 아닙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