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부천 맛집 명동 돈까스 & 오믈렛 }


 #부천맛집 #명동돈까스 #오믈렛 #옛날돈까스 




오랜만에 맛집 리뷰 들고 왔어용 :)


갑자기 돈까스가 먹고 싶은데

일본식 말고 옛날 경양식 돈까스

먹고 싶어 찾아봤어요.


부천에 유명한 곳 성북동*돈까스가 많이 나오는데

거기 옆옆 집이에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그 집은 너무 실망해서

여기로 와봤어요.


결론은 대만족!!! 앞으로 여기만 다닐거에요.




명동 돈까스 & 오믈렛.

바로 여긴데요.


여기 먹어보고 완전 반했어요.

딱 내가 원하던 돈까스!!



바깥 인테리어 ㅎㅎ


저 맥도날드 쓰레기 버린 인간

진짜 무개념.. 아휴 아직도 저런 사람이 있나요.



이 식당에서 쓰는 브라운 소스.

돈까스는 고기도 중요하지만

소스가 생명이잖아요.


옛날 경양식 돈까스 딱 그 소스예요.

간도 딱이고 완전 최고!!


오픈 11시.

클로즈 저녁 10시.

정말 오래 영업하시네요~~



메뉴판이에요.

좀 비싸긴 하죠?

내년에 만원 되겠어요.. ㅠㅠ



몰랐는데 냉면도 파네요.

쫄면도 팔구요~



내부 인테리어예요.

인테리어는 그냥 동네 분식집. ㅎㅎ



내부 좌석은 그리 많진 않아요.

넓진 않지만 6좌석 정도 돼요.

청소상태는 깔끔하구요~



처음 나오는 스프.

돈까스 집에 꼭 나오는 스프.

다 아는 그 맛이에요.

딱 적당한 양으로 나와요!



국물과 깍두기.

깍두기 맛 괜찮았어요.

물론 리필 되구요~



우리가 주문한 볶음김치오믈렛!

이거 접시가 어마어마해요 ㅎㅎ



저 여자손 큰 편이에요 ㅎㅎ

접시가 엄청 커서 놀랐어요.


오므라이스 소스는 돈까스소스와 동일해요.

안에 김치볶음밥이 들어있구요.

이것도 먹고 싶었던 오므라이스인데

하.. 너무 맛있었어요.

간도 딱이고 돈까스소스라서 더 좋은...



바로 나온 수제왕돈까스.

돈까스가 세덩이가 나와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일단 소스 아주 넉넉하게 나오구요.


무엇보다 고기질이 정말 좋아요.

힘줄 같은거 하나도 안씹히고 고기가 부드러워요.

옆집처럼 많이 얇지도 않구요.


남편이랑 둘이 먹었는데

남자에게도 양이 많은 편이에요.

오므라이스랑 같이 먹었는데

오므라이스는 좀 남겼어요.

남편도 배불러서 못먹겠다고...


전 옆집 절대 안갈거에요.

앞으로 돈까스는 여기만 쭉 ㅎㅎ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단골집 하나 또 생겼네요! ㅎㅎ

지도가 두개 나오는데 성북동*돈까스 옆집이에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