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여행 리뷰 }


 # 오사카 도톤보리 쇼핑리스트 




몇달전 지인들과 오사카에 다녀온 후기에요.

쇼핑리스트만 보여드릴게요 :)













인천공항에서 보라색 피치항공기를 타고 출발~~







이곳은 도톤보리에요.

한국의 명동같은 곳이었어요.

주말이라 사람도 엄청 많고 여행객들도 많구요.


저기 크게 보이는 TEX FREE SHOP이

돈키호테 입니다.


돈키호테는 일본 드럭스토어로

아주 유명하죠?



여기 안에 사진이 없는 이유는...

사람에 치여 쇼핑했기 때문에 ㅎㅎ


한국 사람 엄청 많았구요.

중국인도 있고 현지인도...

대부분이 한국인이었던 것 같아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을 틈이 없었고

비행기 시간때문에 빨랑빨랑 

주워담느라 바빴어요.




아래는 쇼핑리스트 사진이에요.







돈키호테에서 주로 의약품과 군것질거리,

한큐3번가에선 프랑프랑 쇼핑,

무인양품에서 디퓨저 겸 가습기를 샀어요.


많아보이지만..

막상 꺼내보니 많지 않더라구요 ㅎㅎ






















이것들이 돈키호테에서 구매한 것들이에요.

각종 약들 ㅎㅎ


저기 입안에 붙이는 것은 구내염이 잘 생기는 남편을 위한 것.

효과 좋더라구요.

한번 붙이고 자면 담날 나아있어요.


만성위염, 소화불량에 좋은 카베진!

두개 묶음으로 팔아요.

한국보다 저렴하답니다.


그리고 두통약 이브!

전 만성두통이라 펜잘을 늘 달고 사는데

펜잘 두알을 먹어도 이제 낫지 않아서

이브를 먹어봤는데 효과 직빵이에요!

성분이 다른지 속에 부담도 안되고

너무좋아요! 꼭 사세요.






이렇게 늘 가지고 다녀요!




저기 남자배 그림 있는 약은 다이어트약 ㅎㅎ

호기심에 샀는데 한두번 먹어보고

잘 안먹게 되네요.

이제 헬스 시작할건데 운동후 저녁먹고

먹어볼 생각이에요!



아래 동그란 통은 소화제랍니다.

위장이 안좋아서 사봤는데

체할 때 직빵이라고 하네요.

아직 체하지 않아서 안써봤어요 ㅎㅎ



그리고 맨 아래 있는 비세 크림 블러셔!








크림블러셔에요!

립에도 바를 수 있구요.







색상정보에요.






양도 많구요.

전 주로 볼터치로 사용하는데

소량만 사용해도 컬러가 잘 보여요.


나스 오르가* 쓰다가 요걸로 바꿔 쓰는 중인데

지속력도 매우 좋고

소량만 톡톡 발라도 색이 잘 올라오고

크림이라 볼쪽이 반짝반짝해요. ㅎㅎ

 

너무너무 잘 쓰고 있는 제품.







약들은 이렇게 찬장에 넣어놨어요 ㅎㅎ

제가 저질체력이라 영양제 쇼핑을 좋아해요.

앞에 오메가랑 비타민 D는 아버님이 사다주신 약 ♡


보기만해도 든든하네요!






이것들은 프랑프랑에서 쇼핑한 것들.

프랑프랑은 국내에 입점했다가 망해서 사라졌죠 ㅎㅎ



머그컵도 사고 싶었는데 가방에 안들어갈 것 같아서 못 담았어요 ㅠㅠ


저 토끼주걱은 너무 유명하죠.

언니들이랑 엄마 하나씩 사다주고

저는 이렇게! ㅎㅎ







넘 넘 이쁘죠?

블랙이랑 고민했는데 블랙도 예뻤을 것 같아요!









미키마우스 접시랑 리본접시 저렇게 쓰고 있어용!










요건 한큐백화점에서 산 비비안웨스트우드 스타킹

엄청 보들보들하구 질이 좋아요!

한국 온라인보다 3천원 정도 싸게 살수 있어요. ㅎㅎ


로고는 한쪽 다리에만 있는데

넘넘 귀엽다는 ㅎㅎ








요건 무인양품에서 산 디퓨저 겸 무드조명 겸 가습기에요.

완전 반값 이하에 사왔답니다!


요건 따로 동영상이랑 같이 포스팅할게요 :)

다음 포스팅 봐주세용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