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 로손 편의점 음식 




오늘은 일본 여행 중,

로손 편의점에서 사먹었던 음식 추천해드려요!



일본은 편의점 음식이

가성비 훌륭한 걸로 아주 유명하죠?

일본은 왜 이렇게 편의점이 발달했을까요.


편의점 종류도 정말 많은데

저는 가장 맛있는 음식이 많다는

로손편의점으로 가봤어요.


교토 청수사 가는 길에

로손 편의점이 딱 보여서 바로 들어갔답니다 :)



편의점이 엄청 넓고 깨끗하더라구요~






진열도 정말 가지런하고 종류도 진짜 많아요!

저 다스초코렛 좋아하는데 저기 아래 다스초코렛음료도 있네요 ㅎㅎ






요건 라면쪽. 

라면도 진짜 다양하죠?


유명한 라면 하나 사오고 싶었는데

넷이서 간거라 정신도 없고

비닐봉지 들고 다니기 좀 그렇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디저트 쪽으로 왔어요!

너무 이쁜 디저트가 많더라구요~

블로그에서 미리 검색해놨던 케잌들 바로 주워담았지요 ㅎㅎ



계산을 하고

바로 옆에 있던 스타벅스에 들어가

커피랑 먹기로 했어요!






쇼핑리스트!!

저기 컵모양은 전부 푸딩 종류에요.


저기 케잌류 중에서 가장 추천하는 건!

바로 저 푸딩롤케잌!

계란을 푼 모양이죠 ㅎㅎ

너무 귀여워요 ><









저 사실 이건 그닥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진짜 또 눈 커졌어요 ㅎㅎ


아 진짜 너무 맛있는...

가운데 크림은 생크림과 커스터드크림이에요.

저 노란 크림이 진~~짜 맛있어요.

적당히 달콤하고 생크림은 전혀 느끼하지않아요.


빵도 맛있어요 ㅠㅠ





생긴것도 너무 귀엽구 ㅠㅠ

전 이거 너무 맛있어서

한국 올 때 공항 편의점에서

몇개 더 구매해서 남편 갖다줬어요 :)






이건 넘 유명한 모찌롤케잌 ㅎㅎ

일본명으로는 모찌식감롤이래요 ㅎㅎ


블로그 보시면 많이 나오죠.

몽슈슈 도지마롤 롤케잌과 비슷하게 생겼죠.

크기는 작아요.


그치만 가격이 저렴하구

혼자 다 먹으면 정말 배불러요.


전 세개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ㅎ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름 그대로 모찌식감이에요.

빵도 맛있고 안에 생크림이 쫀득하고

몽슈슈 생크림과 거의 비슷했어요~


아 이거 수입하면 좋겠어요 ㅠㅠ







질감 확인해보세요 ㅎㅎ

빵의 식감이 좋아요~






요건 푸딩이에요.

일본은 푸딩도 진짜 유명하죠!


맛은 바닐라? 커스터드? 그런 맛이었어요.

식감도 부드럽고~

적당히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요건 치아씨드딸기요거트

맛은 그냥 딸기요거트에요.

안에 치아씨드가 들어있어서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맛도 괜찮았어요!







위에 빵이랑 푸딩은 추천드리고

요건 추천은 안할게요 ㅎㅎ

흔한 요거트에요









이건 꼭 드세요!! 꼭 꼭!!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