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웨이크메이크 스키니 립크레용 





오랜만에 화장품 리뷰 올려요 :)


몇일 전에 사서 써보고

또 눈 커져서 혼자 놀랜 ㅎㅎ

감히 인생화장품이라고 써볼게요 ♡



저 인생화장품이라고 써보는 거 정말 첨이에요.

그만큼 딱 내 스타일!



요즘 두꺼운 입술이 넘 예뻐보여서

입술화장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립라이너로 입술선을 조금 두꺼워보이게 화장해보자! 해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최애템이에요 ㅎㅎ




바로 웨이크메이크 스키니 립크레용 





디자인도 심플심플하고

컬러도 너무 예쁜 아이템이에요!


립라이너처럼 나왔지만

립 전체에 발라도 되는 아이템!








컬러는 이렇게 다양해요!

너무 좋음 ㅎㅎ



아래부턴 제가 구매하고 찍은 사진이에요.






제가 산 컬러는

소프트베이지, 즈브라운 이에요 ♡


요 컬러 2가지가 젤 구매율이 높더라구용.






뒷모습 찍었어요 ㅎㅎ

디자인이 맘에 들어요!






뚜껑 열고 컬러 보여드려요.

요건 한번씩 입술에 발라 본 후 모습이에요.


매우 얇은 립라이너 형태에요.

그립감도 좋아 바르기 편하구용.

미세하게 립라인에 바르기 정말 좋아요.






뒤꼭지를 돌리면 스틱이 올라와요.


소프트베이지 컬러 다 올려봤어요.

생각보다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양도 많죠?

돌릴 때 조금씩 올라가서

다 돌리는데 좀 지루했어요 ㅎㅎ






소프트베이지 발색!

아 요거 진~~짜 예뻐요 ㅠㅠ

너무 너무 맘에 드는 청순한 컬러.


질감은 아주 매트하고 발림성은 매~우 부드러워요


누디한 컬러에요.

베이지 컬러이고 살~~짝 피치빛이 있어요.


저는 얼굴 웜톤 22호 정도 되는데요.

21호로 피부화장하고

립라인에 이거 발라줘요.


립라인이 보라색이신 분들

이거 바르고 립스틱 채워주시면

확실히 더 화사하고 달라보여요.



말하자면, 립컨실러? 대용으로 쓰셔도 충분해요.


전 풀립으로도 발라봤는데

넘 이쁘더라구용 ㅠㅠ


생각보다 아파보이지 않고

청순한 화장이 돼요.


피부 하얀 분들은 더더욱 예쁘실 듯.






바로 위에 로즈브라운 발색했어요.


오오!

이건 완전한 MLBB 컬러네요.


이건 풀립으로 해도 전혀 부담없구요.

정말 우아한 브라운 컬러에요.

이것도 너무 너무 예뻐요!


두개 사길 정말 잘했어..


이건 정말 정말 우아해요.


세미스모키로 아이메이크업 하고

요거 풀립 발라주면

완전 귀티날 것 같아요 ♡ 









지속력도 중요하죠!


이 립은 정말 매트해요.

완완매트. ㅎㅎ


전 매트립을 좋아해서 더 좋았다는.


위 사진은 화장지로 힘줘서 쓱 해본거에요.

피부에 완전 밀착되서 거의 안 지워졌죠.






힘줘서 닦았는데

이렇게만 묻어나옴.






요건 립앤아이 리무버를 사용해서

화장솜으로 쓱 했어요.


리무버로는 잘~~ 닦여요.






한번 쓱 했던 화장솜.


몇번 쓱싹 쓱싹 하면 완전하게 지워집니당 ㅎㅎ






전 요즘 이 조합으로 발라요 ♡


소프트베이지로 라인 먼저 그린 후

거의 풀로 채워준 다음







안쪽에 입생로랑 베르니 아레브르 틴트 11호

그라데이션 해줘요.


넘 넘 예쁘답니다 :)


매일 매일 이렇게 발라요 ㅎㅎ


입술에 착 밀착되어서

지속력도 매우 좋고

베이지 컬러가 너무 청순해요 :)


하나 더 구매해놓고 싶을 만큼!!



아참!

[ 매트립 바르실 때 TIP ]


전날 밤에 자기 전에 입술에 바세린을 듬뿍 바르고 자요.

다음 날 티슈로 입술을 힘줘서 박박 닦아내면

각질이 때처럼 후드득 떨어져요.

입술이 완전 부드러워진답니다.

애기입술 돼요 ㅎㅎ


립밤도 발라봤는데요.

바세린이 짱짱입니다.

전 항상 대용량으로 침대맡에 구비해놓아요 ㅎㅎ 







요거 살때 페리페라 잉크더 벨벳도 같이 샀었어요.ㅎㅎ


그 때 찍어놓은 사진.


요거랑 같이 발라도

넘 예쁠 것 같아용.




구매처는 올리브영이에요^^

링크 올려드릴게요.




http://www.oliveyoungshop.com/prd/detail_cate.jsp?item_cd=43594609







* 본 리뷰는 절대 협찬이 아닙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