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샤넬 화장품 리뷰 part 1. 


 비타뤼미에르 컴팩트 두쉐르 




오늘은 예전에 남편에게 선물받은

샤넬 화장품 리뷰 할게요 ♡



결혼 전 생일 선물로

컴팩트, 립스틱, 향수 이렇게 세트로

선물받았어요 :)


사실 향수만 사러 갔던 건데..

영업당해서 세트로 사온거라고...ㅎㅎ


너무 귀여웠어요 ㅎ







박스가 크다보니

큼지막한 쇼핑백에 넣어주셨네요.

샤넬리본도 예쁘게~~ :)







안에 샤넬백이 들어있으려나...

하는 나의 헛된 작은 소망...


잠깐의 망상을 뒤로 한채

샤넬리본을 풀러봅니당 ♡






하얀 종이로 먼지나 이물질에 오염되지 않도록

오픈된 부분을 감싸주셨네요.

참 섬세하기도 하지.






큰박스와 작은 박스가 있네요.

하아 이뿨.





꺼내봅니다.

큰 박스는 화장품들이 포장되어있고

작은 박스는 저 망사 파우치가 들어있었네요!


집에 있는 샤넬파우치랑 비슷하당.

더 이쁜 걸로 줬으면 참 좋았을 텐데...







그래도 이쁨.

새거니깐 ㅎㅎㅎ


요건 아껴놨다가 담에 써야지.






안에 세가지 샘플이 들어있었어요.

난 피부가 예민해서 무용지물..

이런 거 못써 ㅠㅠ


누구줘도 안쓸 것 같으니

바디에 바르자!!






이제 젤 중요한 큰 박스를 열어봅니다.

본품 박스엔 까만 리본을 묶어주셨네요!


참.. 박스까지 예쁘면...

여자라면 누구나 탐날만한 샤넬..


담엔 안에 가방이 들어있겠지??

또 나의 헛된 작은 소망...







두근두근..

이뿨.

빛이 난다.






와우.

뭐가 이렇게 많아.

샘플도 왕창 넣어주셨네요.

하긴 얼마를 썼는데 ㅎㅎ


자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

맨 앞에 있는 큼지막한 아이

컴팩트를 꺼내어 봅니다.






샤넬 비타뤼미에르 컴팩트 두쉐르 입니다.


블라블라


선스크린 기능 SPF 10 이네요!

컬러는 젤 무난한 20 베이지


21호에게 맞는 컬러랍니다.






꺼내어보니 벨벳파우치!

하 또 이쁘네요.


디올과 달라.

파우치도 섬세해.






앞문(?) 을 열어보니

이렇게 브러쉬가 들어있군요.

앞문이 있는 이유가 바로 이거!


나 브러쉬로 파우더 바르는거 어떻게 알았니..

감동이야.


안에 스펀지는 따로 있답니다.






브러쉬는 모가 매우 매우 부드러워요.

샤넬로고까지 있네요.


매우 부드러워서 피부에 터치감이

부담 없어 좋아요-






크기는 들었을 때 요 정도!

전 디올 팩트 쓸 때 미샤 브러쉬 본품에 넣어 쓰고 있는데요.

크기가 비슷해요.


안에 스펀지 자리에 쏙 들어간답니당 :)






본품 크기는 요정도.

여자 손바닥에 딱 들어와요.

음.. 제 손이 좀 크긴 하지만

거울도 큼지막하니

딱 좋더라구요. ㅎㅎ


지문은 많이 묻을 것 같아요.

뭐.. 지문따위 닦아주면 되죠 ㅎㅎ







열어봤어요.

거울은 딱 90도 정도면 열어지네요.

 

색은 살짝 어두워 보이지만 피부에 바르면

어둡지 않아요.


어차피 피부결 정돈용이고

매우 얇게 발리는 아이에요.


건성피부가 쓰기 좋아요.







이렇게 얇게 발려요.

매트하지 않고 실키한 느낌이에요.

향기도 꽃향이 은은해서

넘 좋아요!!







스펀지는 매우 부들부들하고

말랑해요.


스펀지로 톡톡 하면 밀착이 더 잘돼요.


저는 브러쉬로 한번씩 얇~게 쓸어준다음

스펀지로 지긋이 누르면서 마무리 해준답니다.


요즘 화장법이 늘어서 기분이 좋아요♡




http://www.chanel.com/ko_KR/fragrance-beauty/makeup/p/complexion/foundations/vitalumiere-compact-douceur-lightweight-compact-makeup-radiance-softness-and-comfort-spf-10-p131910.html#skuid-0131740


샤넬 공식홈 이에요.

더 많은 정보는 공식홈에서 확인하세요!




다음엔 샤넬 립스틱, 향수 리뷰로 돌아올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