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맛집 리뷰 }


 # 영등포 맛집 빵집 오월의 종 





오늘 맛집은 주말에 갔던 빵집이에요 :)


'오월의 종' 이라는 빵집인데요.

여긴 이태원에서 유명한 빵집인데

영등포 타임스퀘어 근처에 생겼더라구요!







명품관을 지나서

8번 게이트로 나오시면

바로 문앞 맞은편에 있답니다.







이 건물 전체가 빵집이에요.

내부에 카페가 같이 있어요.







테라스도 몇자리 있구요.


빵 사고 저 테라스에서 먹었는데

바람이 살랑살랑 불더라구요.


음지라서 여름에 밖에 나오면

시원할 것 같아요. ㅎㅎ






요게 아까 8번게이트 맞은편 모습이에요.

바로 앞에 대문이 있어요. 

찾기 정말 쉽답니다.







요 건물도 타임스퀘어 건물인가봐요.

아예 다른 건물인데

타임스퀘어 소유인가봅니당 ㅎㅎ


내부는 오월의 종 베이커리와 커피리브레 라는 카페가

같이 있어요.

자리는 통합이라 따로 주문하고

아무데나 앉아도 된답니다.






빵부터 둘러봅니당 ㅎ

통식빵도 종류별로 있고요.






올리브 좋아하시는 분들이 환장한다는 후가스!

여기 빵은 가격도 정말 저렴해요.


이 빵은 작게 보이지만

남자손바닥보다 더 크답니다 ㅎㅎ







우리도 이거 사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올리브 별로 안좋아하는데

안짜고 고소했어용.







바게뜨 빵도 크기별로 있어요.

젤 큰 대짜리가 4,000원 이네요.

정말 저렴하죠?






요건 유명한 무화과빵이에요.

안에 무화과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무화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사드세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 것 같은 빵들~

모양도 어쩜 이렇게 이쁜가요 ㅎㅎ

외국 빵집 같아용






요건 치아바타

크기도 큰데

헐랭 가격 2,000원!






전 양파를 좋아해서

한번 사봤어요.


요것도 큰 빵인데

3,500원!


안에 베이컨이랑 양파 치즈가 들어있어요.

넘넘 맛있더라구용 ㅎㅎ

베이컨때문에 기름기가 좀 있었지만

맛있었어용


따숩게 데워드세용






요건 어니언 치아바타

이것도 샀는데

빵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크림치즈 발라먹어도 맛있구

가운데 갈라서

샌드위치 해먹어도 좋아용!







모양이 넘 귀여워요.

유럽 빵집에 온 늬낌.






막걸리 발효 빵이래요 ㅎㅎ

모양이 특이해서 찍어봤어요


이것도 큰데 가격이 3,500원.






이렇게 카페 맞은편에 원두도 팔고 있어요.


저기 사람들 서 있는 곳이 빵 계산대.

그 옆에 안경쓴 분 있는 곳이 카페 계산대랍니다.

빵 구매하고 바로 옆에서 커피 주문하면 딱이에요!

 





빵을 다 고르고

계산대로 갑니다.

계산대 가기 전에 바로 옆에

작은 빵들을 팔아요.


작은 빵들이라지만

작지 않다는. ㅎㅎ

아까 본 빵보다 작다는 말이에요 ㅎ







이렇게 빵들 뒤로 좌석이 쭈욱 있어요.

좌석도 아주 넉넉해요.






이건 계산대 옆에 있는

오일, 발사믹식초, 각종 잼들.


발사믹 식초는 어케 먹나요?

레스토랑에서 식전빵 찍어 먹을 때마다 맛있어서

하나 사야겠다 하는데

막상 구입은 안하게 되네요 ㅎㅎ






카페 맞은편 원두들.

저기 비상구표시 있는 문이

아까 본 정문이에용.


들어오자마자 원두들이 보인답니당.






이렇게.

예쁜 컵, 주전자들도 팔구요.


지나갈 때 원두향이 확 나더라구요.

꼬숩꼬숩






이렇게 빵을 다 사구

앞에 테라스로 나왔어요.

남편은 커피 주문하러 다시 안으로 ㅎㅎ


날씨 좋은 날 꼭 테라스에 나오세요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걱정은 좀 되지만...ㅠㅠ







카페 리브레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해서

빵이랑 먹었어요.


아메리카노 맛은 산미가 있는 시큼한 맛이에요.

근데 향이 신선하고 고소하더라구요.


산미 때문에 식기 전에 다 드셔야 해요.


커피가 다 식으면

식초 탄 커피 먹는 느낌 ㅎㅎ

정말 시더라구요 ㅎㅎ




오월의 종 빵들은 대체로

건강하고 담백한 맛이에요.

이런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생빵집이라고도 하시더라구요.


재료는 모두 좋은 것 같구요.

빵의 질감이 쫀득하고 좋았어요.


담에도 종종 찾아가려구요 :)






지도 첨부할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