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맛집 리뷰 }


 # 부천 여월 맛집 박승광최강해물손칼국수 





오늘은 부천 맛집 소개할게요!

집 근처 여월동에 있는 칼국수 집이에요!



오늘 첨 가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해드려요-



상호명은 박승광최강해물손칼국수


진짜 이름 기네요 ㅎㅎ






방송에도 나온 맛집이네요 ㅎㅎ

주차장도 넓직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30분







매월 둘째주, 넷째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하시네요.


잘 보구 가세용.






내부는 큰 편이에요.

2층도 있구요.

안에 룸도 있는 것 같아요!


전 메뉴 포장된다고 써있네요 ^^






문이 닫혀있는데 룸도 있나봐요.

자리는 이렇게..

저희는 저녁쯤 가서 바닥이 청소가 안된 듯 했는데

그래도 깔끔한 편이에요.






뒷쪽 자리..

문에서 가까운 쪽이네요.

에어컨도 크고 여름에도 시원할듯해요.

여긴 칼국수 뿐 아니라 여름 메뉴 비빔메뉴도 유명하다네요.






메뉴판인데요.

음식 나오는 것 보면 가격이 비싼 건 아니에요.


메뉴이름 앞에 강추 써있는 것들이 유명하다네요 ㅎㅎ


저흰 해물칼국수 2인에 얼큰육수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이 요 김치 두개다 다에요 ㅎㅎ

근데 요 김치들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깍두기는 보통 깍두기 맛인데

저 겉저리가 정말 맛있었어요.


맑은 육수로 먹었으면 계속 갖다 먹었을거에요 ㅎㅎ






드디어 나온 얼큰 해물 칼국수!

정말 맛있겠죠?

양이 정말 많아요.

이게 2인짜리 양이에요.






가까이서 보면 이런 모습.

내장 뺀 통오징어 1, 작은 낙지 1, 새우 2,

여러종류의 조개들 ♡






조개가 입을 열면 조개 먼저 드세요.

홍합도 맛있고 바지락도 맛있어요 ㅠㅠ

양도 진짜 많아...






조개 좋아하는데 크기도 크고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하나씩 건져서 먹어용.





국물도 먹구..

매콤하고 얼큰해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 좋아할 맛이에요.

시원하고 매콤해서

해장에도 좋을 것 같아요!


육수가 정말 시원했어요!





조개는 이렇게 초장에도 찍어먹어용!

초장도 너무 맛있어 ㅠㅠ

배터지게 먹고 왔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ㅠㅠ






낙지랑 오징어가 어느 정도 익으면

낙지먼저 잘라 먹어요.

사진은 오징어 ㅎㅎ


통오징어인데 내장은 빼주셔서

그냥 쑹쑹 가위로 잘라 먹어요.






자상한 남편이 오징어를 잘 자르네요 ><

일정한 한입 크기로다가

섬세하게 자르네요.






예쁘게 잘라준 오징어를

초장에 콕! 찍어먹어요.

오징어도 너무 맛있다요~~


여기 초장 왜케 맛있지..

어떻게 만든거지..





다 까먹은 조개들...

양이 정말 많죠?

국물을 막 휘저으면서 꺼내는데

계속 나오더라구요 ^^


저 큰 통에 가득 찼어요!






다 먹을 쯔음에 아주머니가

알아서 국수 넣어주셔요.

저 국수는 손칼국수에요.


출입문 옆쪽에 직접 손으로 만드시더라구요.


바로 그 쪽에서 잘라서 갖다주세요.


국물에 넣어주시고 휘젓지 말라고 하시네요.

국물위에 둥둥 뜰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으면 된답니다.






좀 더 가까이서...

손칼국수라서 그런지

진~짜 면이 쫄깃했어요.


2인분인데 양도 많아서 배터질 뻔..


2인 남자가 먹기엔 아주 딱인 양이구요.

여자들이 먹기엔 3인용으로 딱 좋더라구요. ㅎ


여기 너무 맛있어서

담에 또 가려구요!


좀 더워지면 김치말이국수도 꼭 먹어볼거에요.


여기 칼국수 추천해요.

꼭 가보세요!





아래 지도 올려드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