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맛집 리뷰 }


 # 부산 맛집 탐방 2편 




오늘은 부산 두번째 여행에서

가본 곳들이에요 :)


brown_and_conys_secret_date-22






'고옥' 이라는 유명한 장어덮밥집 갔다가

쉬는 타임에 가서 포기하고

밀면먹으러 갔어요.

밀면은 언젠가 먹어본 적 있지만

시간도 쫓기고 딱히 먹을 게 없었어요. 


파워서치하고 가야밀면으로..






저희는 물, 비빔, 만두 하나씩 주문했어요.







 




음 그냥 냉면이에요 ㅎㅎ

육수도 진하고 맛은 괜찮았어요.

만두도 그냥 만두...

냉면이 그냥 냉면이지 얼마나 더 맛있나요 ㅋㅋ

물보단 비빔을 추천합니당.









해운대로 이동해서 바다 잠깐 보고

해질녘에 마린시티 더베이101 로 이동했어요.







1층에 갤러리, 카페, 호프 등이 있어요. 

갤러리에서는 인테리어소품, 문구, 비치용품, 캔들등을 팔구요.

저는 여기서 마블무늬 노트랑 수향 왁스를 구매했어욥

사진은 아래에 있어용 ㅎㅎ 






 




간단하게 쇼핑하고 바로 옆 핑거스앤챗 에서

농어튀김과 맥주 한잔씩~









날씨가 선선해서 테라스로 나왔지용.

감자튀김과 농어튀김이 함께 나와요.

생선튀김에 어울리는 소스도 있구요.

농어튀김 좀 싱거웠지만 꼬숩꼬숩 보들보들 ㅎㅎ







마린시티에 위치해있어서

야경이 엄청 좋아요.

바로 앞에 저런 큰 건물들 ㅎㅎ

매우 이국적이에요.





 



분위기 너무 좋죠? 허세사진도 찍공 ㅎㅎ

더울 때 가면 더 시원하고 좋겠어요.

부산사람들 부럽..







수다 좀 떨고

사진도 엄청나게 찍고

호텔들어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요것들은 더베이 갤러리에서 산 것들.

수향 샴페인수퍼노바 타블렛왁스

마블무늬 노트. 패키지 너무 예쁘죠?


저 왁스는 옷장에 걸어두거나 차안에 두세요.

향기 너무 좋고 제가 좋아하는 노래 제목이랑 같아서

바로 사왔는뎅 ㅎㅎ

문제는 향기가 멀리 안퍼지고 오래 안가요.

요거 룸스프레이도 있는데 향수도 나왔으면...


jessica_special-2 






 



부산에 유명한 빵집 옵스 가서도 쇼핑하구요

넘 배불러서 몇가지만 하나씩 사왔는데

담날 학원전 먹어보고 후회했어요.

많이 사올걸 하구요 ㅎㅎ


학원전은 제일 유명한 빵인데

그냥 카스테라에요.

근데 중독성이 있어요

엄청 부드럽고 계란 우유맛이 강해서!!!

달코미~ 넘 맛있어용




옵스는 부산 안에 체인점이 많아요.

검색해보시고 가세요.







다음날 저녁에는 자갈치시장 가서 회 먹으려고 했는데!
넘 늦어서 가게로 들어갔어요.
시장이 문을 빨리 닫더라구요 ㅠㅠ


시장근처 건물 2층에 신천지횟집으로
들어갔어요.
기분 안좋아지고 살짝 못미더웠는데 
가게가 넓고 깨끗하고 조용하고 잘 나오더라구요.








 


광어 모듬 중짜리?
근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회도 싱싱하구요
상추에 싸서 냠냐미~
매운탕도 나왔는데 사진 못찍고 클리어ㅎㅎ

여기 엄청 깔끔하고 넓고 조용하고 맛있었어요!








그렇게 또 하루가 가고.
다음날 낮에 국제시장 가서 간단하게 분식 맛만 보았어요. ㅎㅎ
떡볶이는 너무 달고.간장맛이 많이 나서 전 별로였어요.
근데 떡은 진짜 맛있어요










이건 부산의 하이라이트 삼진어묵
이건 그냥 초강추 할게요.
무조건 사드세요.
( 아 이제 서울에도 지점 두개나 생겼어요.
롯데백화점 잠실, 노원점 입니다 )

전 부산역에서 샀는데
줄은 당연히 길어요.
시간계산 잘 하셔야 합니당.










고로케 종류별로 한박스랑
어묵 종류별로 많이 담아 두봉지 샀어요.
마트 어묵은 비교할수가 없어요.

저 고로케는 종류별로 많은데
땡초, 새우, 카레, 치즈가 맛있어요.

삼진어묵은 공식쇼핑몰도 있는데
고로케는 안파네요.

아무래도 직접 가서 사야 종류가 많아요.
전 서울와서도 잠실 가서 또 사먹었어요 ㅎㅎ
더 많이 생겼으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