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부산맛집 리뷰 }


 # 고옥 장어덮밥 



부산 여행 첫날 저녁으로 먹었던

장어덮밥 추천할게요!



'고옥' 이라는 이름의 장어덮밥이

유명한 집인데요.


여긴 인스타그램에도 많이 올라오고

블로그에도 많이 올라와서

미리 캡쳐해두고 갔던 곳이에요!


위치는 남천역 근처예요.










앞문만 봤을 땐 생각보다 작아보이는데요.

일본식 같네요 ㅎㅎ

뒤에 주차장이 있다네요.






오픈 마감 시간이구요.

점심엔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요.

3시~5시는 재료 준비 시간이니

가시면 허탕쳐요.


전에 부산왔을 때 허탕치고 밀면 먹으러 갔었죠 ㅎㅎ

이번엔 5시에 딱 맞춰 갔답니다.


평일이라 사람도 별로 없고 좋았어요.











내부 인테리어예요.

생각보다 자리는 많이 있네요.

유명인들도 많이 왔는데 싸인이 벽에 걸려있었어요 ㅎ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장어덮밥, 우럭매운탕이 전부예요.


장어덮밥이 유명하구요.

우리는 히츠마부시 큰거 1개, 작은거 1개 주문했어요.


6월부터 가격이 오른다고 써있네요 ㅎ





이렇게 다양하게 먹는 방법이

친절하게 써있네요 ㅎㅎ

우리도 친절하게 따라서 먹었어요 ㅎ






먼저 나온 샐러드예요.

요거 넘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조금 기다리니

두 상이 함께 나왔는데요

제 것이 작은 건데 남편이 사진찍으라고

큰거 옮겨줬어요 ㅎㅎ






상에 함께 나온 건

비벼먹는 파,김가루, 깻잎

김치, 계란찜, 육수, 피클등이 나와요.

작은 호리병에 있는데 육수에요.


비벼먹을때 넣어서 비벼먹는 용도예요.


개봉 직전! 두구두구두구






심도효과로 찍은 사진!

엄청 많죠?

장어가 아주 꽉꽉 찼어요!


보기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요건 1/2 장어덮밥이에요.

요건 양이 적은 여자분이나 아이들용으로 좋아요!



위에 먹는 방법대로

그냥 먹기도 하고, 비벼먹기도 해봤는데요.

비벼먹는게 맛있긴 하더라구요 ㅎㅎ


위에 방법 중에 두번째 방법이 젤 괜찮았어요.


장어맛은 사실 기대보단

 줄서서 먹을정도로 맛있진 않았지만

한번 가서 먹어볼 만은 했어요 ㅎㅎ


저는 일본에서 엄청난 맛의 장어초밥을 먹고 온 후로는

왠만한 장어는 맛있지가 않네요 ㅠㅠ


그래도 맛집이라 인정할 만 하구요.

어른들 만나거나 중요한 손님 가볍게 만날때

외식음식으로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도 괜찮구요!


고옥 부산 맛집 추천합니다~ :)




지도 첨부해요.



* 본 리뷰는 협찬이 아닙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