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부천맛집 리뷰 }


 #에머이 #베트남음식 #쌀국수 



요즘 뜨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

에머이. emoi


저도 가봤어요!


부천 뉴코아아울렛에 최근에 입점했어요.

현백이랑 롯백만 가서 뉴코아는 잘 안가봤는데

어제 가보니 정말 좋더라구요.


여기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라오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불호가 거의 없길래

기대가 많이 됐어요!!






부천 뉴코아 아울렛 5층에 위치해있어요.

베트남 키친 에머이.

생면, 쌀국수 전문점 이라고 써있어요!





내부 사진이에요.

좌석은 많이 있어요.

주말이었는데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어요.





식기류가 정말 베트남에 온 느낌이에요 :)

저 예쁜 주전자에 들어있는 건 차인데요.

연한 꽃차 같은 느낌이에요.





요건 매운 고추(많이 매우니 조심하세요),

하얀건 단무지예요.

전 매운걸 좋아해서 저 고추 잘 먹었어요 ㅎ

작은것만 먹어도 정말 매워요.





식기류가 넘 예뻐요.

현지 식당에 온 느낌이 팍팍.






또 다른 팟에 있는 이건 마늘편을 절인거예요.

쌀국수에 넣어먹으면 좀 덜 느끼해요.

전 양파, 마늘을 좋아해서 넣어먹었어요.





메뉴판이에요.





메뉴판 가격 확인하세요!

가격은 일반쌀국수집에 비해 비싼 편이네요.

프리미엄쌀국수가 만원이 넘어요 ㅎ





베트남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하노이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 품절이라

사이공 스페셜 주문했어요.





우리는 분짜, 불고기쌀국수를 주문했어요!

비주얼이 참 좋으네요 ㅎㅎ






요건 사이공스페셜 맥주.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예요 ㅎㅎ





분짜예요.

가격 13,000원

쌀국수 위에 야채들, 롤만두, 숯불고기, 완자같은 게 있어요.


요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길래 주문해봤어요.





이건 분짜소스예요.

분짜에 있는 쌀국수면과 고기, 야채를 덜어서

소스를 두 수저 정도 넣어 섞어 먹으면 돼요.

아니면 찍어먹어도 된답니당.





이렇게 먹어요.

넘나 맛있더라구요 ㅠㅠ





불고기 쌀국수 예요.

가격은 11,000원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일반 프랜차이즈 쌀국수보다 약간 고기국수 같은 맛이에요.

고기육수 국물맛이 강하고

고기기름이 떠있어요.

불고기는 불맛이 나는 불고기예요. 맛있어요


첨에 한수저 떠먹었을 땐 진짜 맛있었어요.

근데 먹을수록 약간 느끼한 맛은 있어요

그래서 마늘편을 살짝 넣어 먹었더니 괜찮더라구요.






전 한번씩 가서 먹기엔 좋을 거 같더라구요 ㅎ

또 생각나긴 하는 맛.


근데 전 시원한 쌀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갈 거 같진 않아요 ㅎㅎ





입가심으로 내가 좋아하는 타로밀크티 펄 :)

요즘 더워서 자꾸 생각나요.


공차 가격 올라서 ㅠㅠ

왜 이렇게 물가가 계속 오르는 걸까요..

살기 힘들게 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