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마스크팩 리뷰 }


 #제이준코스메틱 #골드스노우블랙마스크 



오늘은 제이준코스메틱 골드스노우블랙 마스크팩

리뷰 포스팅해볼게요!







요즘 jtbc에서 하는 드라마맨투맨 보시나요?

거기 나오는 박해진씨가 골드마스크팩을 한 장면이 나오는데

특이하면서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알고보니 박해진씨가 제이준코스메틱의 메인모델이고 드라마 협찬이었어요.

제이준은 마스크팩으로 유명한데

그 중에서 골드스노우블랙마스크을 했더라구요.


이제 유명해져서 박해진팩이 되었는데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배우 박성웅씨도 제이준 마스크팩을 했더라구요.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 박스샷 :)

뭔가 고급진 느낌~~





열어보면 블랙펄퍼스트세럼 1ml 가 5개씩 들어있어요.

요건 마스크팩 후에 내용물을 발라 피부에 흡수시켜 주면 돼요.





뒤에는 연예인팩, 박해진마스크팩!

골드스노우블랙 마스크팩5장 들어있어요! ㅎㅎ





안에 정품인증할수 있는것도 있는데요.

이런건 첨봤는데 화장품 정품인증까지 하다니 ㅎㅎ

뭔가 신기해서 저도 해봤죠 ㅎㅎ





설명서대로 앱을 깔아서 해봤는데

바로 정품인증이 떴어요.

모델 박해진씨 얼굴과 함께 ㅎㅎ






얼른 해보고 싶어서 내용물을 꺼내봤어요.

바로 그 티비에서 보았던 고급진 골드팩!!


흰 쪽이 피부에 닿는 부분이구요.

순금이 함유되어있다던데 정말 순금조각들이 있어요.

에센스 양도 많고 정말 고급지다...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이렇게 위 아래로 나뉘어져있어요.

저처럼 작은 얼굴에도 밀착이 잘 될거 같아요 ㅎㅎ





아무것도 안바른 쌩얼이에요.

심지어 스킨도 안발라서 건조하고 푸석한 상태예요.





팩을 붙여봤어요.

에센스양이 많아서 머리카락에도 저렇게 묻었어요 ㅎ

확실이 두개로 나뉘어져있어서 붙이기도 편하고





이렇게 턱쪽은 여러번 잘라져있어서

들뜨지 않고 잘 붙여졌어요.

이런 세심함을 보면 역시 좋은 건 다르구나.. 싶었어요 ㅎ





20분 후 팩을 떼어내봤어요.

아직도 에센스양이 많이 남아서 물광이 ㅎㅎ

다음에 할땐 5~10분정도 더 해도 될거 같아요.





전과 후. 피부결이 확실히 달라요.

전 예민한 피부인데 하는동안 전혀 부담도 없고 가볍더라구요.


에센스가 남아있어서 물광이 보이는데

가볍게 두드려서 피부에 흡수시켜줬어요.





어느 정도 흡수되면 블랙펄퍼스트세럼을 하나 톡 까주세요.

작아보이지만 딱 적당해요.





은근히 양 많죠 ㅎㅎ

안에 금펄같은게 있는게 보여요.

마무리로 얼굴에 발라서 흡수시켜주면 돼요.





 솔직한 총평 



저는 피부가 극건성에 부분지성. 민감한 피부예요.

화장품 아무거나 못쓰는 타입인데요.

당연히 마스크팩도 아무거나 안써요.


근데 이거.. 솔직히 생각보다 더 좋더라구요.

일단 트러블이 없구요.

팩 하는 동안 따가운 느낌도 없고 전혀 부담없었어요.

팩 떼어냈을 때 붉어짐도 없었고 오랫동안 촉촉하더라구요.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세럼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서

관리가 평소보다 배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일시적이지만 피부가 환해졌고 화장도 잘 먹었어요.

팩이 느낌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1일 1팩도 가능할 것 같아요.








지금 제이준 공식 쇼핑몰에서 팩투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1. 마스크팩 하나를 구매하면 동일 팩 하나 더 증정!

2. 어떤 팩을 구매해도 박해진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링크에요.


http://www.jayjun.co.kr/event/event_detail.html?no=1828&board_no=13&category_no=1&cate_no=1&category_no=1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므로 얼른 구매하세요!!








* 본 포스팅은 제이준코스메틱으로부터 체험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