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제이준 폼클렌저 리뷰 }


 #제이준 #폼클렌저 #순한폼클렌저 #딥클렌징 #폼클렌징 



정말 오랜만에 쓰는 화장품 리뷰 ㅎㅎ


순한 폼클렌저 하나 추천할게요!


저는 민감성 & 극건성 피부예요.

화장품 아무거나 안쓰구요. 꼭 성분 따져가며 사요.

피부 화장은 옅게 하는 편이고

대신 색조화장은 할건 다 해요 ㅎㅎ


그래서 클렌징할때 오일을 써서 색조 지운 다음에

순한 폼 클렌저를 써요.


피부가 민감하기 때문에... ㅠㅠ


예전에 어릴 땐 강하게 한방에 싹 지워지는

클렌저를 썼었는데 피부가 다 뒤집어지더라구요.


클렌저 성분도 정말 중요하답니다.





제가 추천할 클렌저는

바로 제이준 안티더스트 프레쉬 폼클렌저입니다 :)

제품 디자인이 고급지네요 ㅎㅎ





폼클렌저 제품설명, 사용방법, 정품인증 스티커도 있구요.


세안 시 적당량을 손에 덜어 거품을 내고

얼굴에 마사지하듯 원을 그려 클렌징합니다.





박스 열어보니 깔끔한 디자인의 폼클렌저

90미리로 적당한 용량이에요.





본품 디자인도 예쁘네요.

얼른 세면대 위에 올려놓고 싶은... :)


주요 성분은 지모추출물, 우엉씨추출물, 병풀추출물, 연교추출물, 금은화추출물,

연꽃씨추출물, 길경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등의 8가지 허브추출물이 있구요.


모공 수렴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삼백초추출물도 있어요.


그리고 엑토인 성분으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저에게 맞는 성분들이 많아서

안심하고 사용했어요 :)





입구 씰을 뜯어내고 적당량을 짜봤어요.





물을 적당히 묻혀 거품을 만들어봤어요.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으로 만들어져요.





조밀하고 미세한 거품입자가 보이죠?

손금 주름 사이사이도 클렌징이 되는 느낌 ㅎㅎ

향도 강하지 않고 프레쉬한 허브향이라 자극적이지 않아요.





이번엔 손등에 립스틱을 클렌징 해볼게요.

맥 립스틱 발라봤어요.





오일로 먼저 지우지 않고 

바로 폼클렌저로 거품을 만들어봤어요.


여러번 원을 굴려 마사지 하듯이 클렌징하세요!





깨끗하게 지워졌죠?

색조도 이렇게 깨끗하게 지워지네요.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했어요.

당김도 거의 없었구요.


미세한 거품 입자라서 자극이 거의 없어요.

정말 순한 제품이에요.


하지만 노폐물 제거는 확실히 된다는 거..

민감한 피부가 쓰기에 정말 좋은 폼클렌저예요.



이 제품의 엑토인 성분이 피부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해준대요.

정말 세안하자마자 피부가 부들부들한게 느껴지더라구요.

정말 부드러워서 한동안 계속 얼굴을 만졌어요 ㅎㅎ


저처럼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꼭 써야 할 순한 딥클렌징 클렌저랍니다.


순한 클렌저 제이준 안티더스트 프레쉬 폼클렌저 추천해요!!



_




아! 구매할 때 꿀팁 알려드려요.





지금 제이준 공식홈페이지에서

10월 15일까지 50% 전품목세일을 하고 있어요!


제가 소개한 폼클렌저도 정가에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만원 이하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기간 내에 꼭 구매하세요!



http://www.jayju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94&cate_no=95&display_group=1









  - 본 콘텐츠는 제이준코스메틱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음을 명시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