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아이허브 쇼핑 리뷰 }


 #아이허브 #유산균 #오메가3 #임신준비 #할인코드 



오랜만에 아이허브 쇼핑했어요.

오랜만 이래봤자 한달만 ㅎㅎ


영양제는 아이허브가 저렴한 건 다들 아시죠?

해외배송이지만 3일안에 온다는 거..


아이허브 이용하면서 단 한번도 3일 이상을

기다려본 적이 없네요 :)


제가 지금 임신을 계획 중이라

이번에도 임신준비에 좋은 영양제 구입했어요.



<클릭하면 아이허브 웹사이트 이동>



임신 준비에 좋은 영양제는 7월부터

아이허브에서 구입해서 남편과 먹고 있어요.


엽산, 아연, 코큐텐, 유산균, 루이보스차, 비타민젤리,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데요.


임신 준비에 좋은 영양제

제가 포스팅해놨으니 아래 링크 가셔서

확인해보세요.



임신준비에 좋은 아이허브 영양제 모음 




제가 이번에 구입한 건 두가지인데요.





1.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이건 세통째 꾸준히 먹고 있어요.


임산부들도 먹는 이 제품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제품, 글루텐, 콩 성분, GMO 미포함 이에요.


한 알에 300억 유산균이고 60캡슐이에요.


하루 한알 복용하고, 매일 아침 공복에 먹어요.

물론 식후에 먹어도 상관없습니다.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

냉장보관할 필요는 없지만, 적극권장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 받자마자 냉장실에 넣어놓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알씩 먹어요.


임산부들은 유산균을 꼭 챙겨먹는 게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 임신에 성공한 후에도

꼭 챙겨먹을거에요!






2. Nordic Naturals DHA



이건 임산부를 위한 영양제 오메가3 입니다.


약 자체가 임산부용이구요.

이것도 임산부들 많이 드시더라구요.


아기의 뇌 발달을 도와주기 위해

오메가3 성분 중 DHA성분이 EPA성분보다

2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요.


이건 임신 후 먹는 영양제인데

미리 먹어도 상관없다길래 전 미리 챙겨요.






미국 임신 협회에서 인증한 제품이에요.

믿고 먹을 수 있겠죠?





하루 두알, 음식과 함께 섭취하거나

약사와 상의 후 복용하랍니다.





알 크기 적당해요.

다른 약과 섭취해도 쑥쑥 잘 넘어가요.


두알씩 저녁 식사 후 먹는데요.

무향에 비린내가 넘어오지 않아요.

정말 먹기 쉽구요.


총 180 캡슐이니 양도 많아서 좋네요.


구매하는 아이허브 제품 중에

제일 비싸긴 하지만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 의심없이 먹고 있어요.


임신 계획 중인 분들 공부 많이 하시고

믿을 수 있는 약 구매해서 드세요!


아! 그리고 오메가3는 임신 36주부터는

복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지혈이 잘 안될 수 있기 때문에 중단했다가

출산 후 다시 복용하길 권합니다.


임신 계획 하시는 분들

모두 모두 화이팅!!



--------------------------------------------------------------------------------



할인 코드 알려드릴게요.


추천 할인코드 : CGM003


결제할때 아래 코드 넣는 곳에 적으시면

5% 할인이 돼요.


아이허브 첫 구매시에는


첫 구매 할인 : WELCOME


5% 할인이 중복 적용된답니다. ^^


코드 적으셔서 꼭 할인 받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