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아이허브 쇼핑 리뷰 }


 #아이허브 #퍼틸리티블렌드 #종합비타민 #임신준비 #할인코드 



오늘은 11월의 아이허브 쇼핑 리뷰.


임신준비 하면서 거의 한달에 한번씩

주문하는 영양제.


이번에는 남편을 위해 주문한 영양제.




<클릭하면 아이허브 웹사이트 이동>



임신 준비에 좋은 영양제는 7월부터

아이허브에서 구입해서 남편과 먹고 있어요.


엽산, 아연, 코큐텐, 유산균, 루이보스차, 비타민젤리,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데요.


임신 준비에 좋은 영양제

제가 포스팅해놨으니 아래 링크 가셔서

확인해보세요.



임신준비에 좋은 아이허브 영양제 모음 




이번 달은 딱 두개 주문했어요.


임신 준비를 위해 남자가 먹는 영양제와

젤리로 된 종합비타민이에요.






1. 퍼틸리티 블렌드 포맨


남편은 그동안 엽산, 아연, 비타민 D, 코큐텐을

섭취하고 있었는데 약들이 다 떨어져가서

요거 하나로 대체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해독주스, 복분자 열심히 맥이기..


기형정자를 정상정자로 만들어주고

활동성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시험관 하시는 분들 보조제로

많이 드신다고 합니다.





<주성분>


비타민 C, 비타민 E, 비타민 B6, 비타민 B12,

엽산, 아연, 셀레늄, L-카르티닌





복용법은 하루 2캡슐 섭취.

더욱 빠른 개선을 위해 처음 1-2달 동안 하루 3-4캡슐

섭취해도 된다고 합니다.

최소 3개월 섭취하라고 하네요.


사실 이거 말고 퍼틸에이드를 사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요걸로 대체했어요.


이것도 의사가 권장하는 약이고 후기도 좋더라구요.


부디 좋은 결과가 나왔음 좋겠어요 :)





2. Sundown Naturals 젤리 종합비타민



글루텐 없는 젤리형 종합비타민이에요.


지금 먹는 약들이 좀 많아서

비타민 C는 젤리로 섭취하는 중인데

종합비타민으로 바꿔봤어요.





<주성분>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D, 비타민 E, 니아신,

비타민 B-6, 비타민 B-12, 엽산, 비오틴, 칼슘,

마그네슘, 아연, 콜린, 이노시톨, 설탕


함유 성분이 정말 많죠?





성인의 경우 가급석 식사 후 매일 2알 섭취.

귤젤리도 2알씩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더 먹은 적도 있어요 ㅎㅎ





생긴 건 그냥 둥그스름.

열자마다 과일향이 상큼하고 달달해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두 알씩 꺼내먹으면

입안도 상큼하고 좋아요.


설탕이 함유되어 있으니 이가 걱정되는 분들은

꼭 물로 가글링해주세요.


챙기기 어려운 영양제가 고루 함유되어 있으니

먹기도 편하고 건강챙기기 너무 쉽네요.


어른들께 선물하기도 너무 좋을 듯 해요!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하네요 :)




--------------------------------------------------------------------------------



할인 코드 알려드릴게요.


추천 할인코드 : CGM003


결제할때 아래 코드 넣는 곳에 적으시면

5% 할인이 돼요.


아이허브 첫 구매시에는


첫 구매 할인 : WELCOME


5% 할인이 중복 적용된답니다. ^^


코드 적으셔서 꼭 할인 받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