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샤넬 향수 마드모아젤 휴대용 세트 




지난번 샤넬 콤팩트 리뷰에 이어

오늘은 향수 리뷰 해볼게요!



이미 많은 분들이 쓰고 계신

샤넬 마드모아젤 향수



예전에 선물받고 오랫동안

꾸준히 쓰고 있는 향수예요.







콤팩트, 립스틱과 함께 선물 받았어요.

다른 화장품들 다 빼고

향수박스만 찍어보았네요 ㅎㅎ


박스까지 이렇게 예쁘다니..






손에 들고 다시 찍어보기 ㅎ

코코 마드모아젤

전용 포장박스네요.

이렇게 화장대에 세워놓고

디스플레이 해놔도 좋아요.






문(?)을 열어보았어요. ㅎㅎ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퍼퓸 설명서와 함께

예쁘게 들어있네용.






제가 받은 건!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빠르펭 스프레이 휴대용 7.5ml


그리고


오 드 빠르펭 스프레이 50ml


이렇게 두가지 셋트로 받았어요.






가까이서 보면 이렇게..

마드모아젤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저 향수 컬러 ㅎㅎ


여심 흔드는 핑크빛이에요 ♡

너무 사랑스럽죠 :)


샤넬 매장 지나갈 때마다 향수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는데

저도 제 화장대에 종류별로

진열해 놓고 싶어요 ㅎㅎ

보기만 해도 흐믓.






가까이서 본 용기디자인이에요.

뚜껑 쪽에 화이트와 골드테두리에

작은 샤넬로고가 너무 고급스럽고 귀여워요.


사이즈는 50ml 인데요.

은근히 오래 쓰는 용량이에요.

향수는 한가지만 매일 쓰지 않기 때문에

전 항상 요 정도 사이즈가 좋더라구요.






제일 중요한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향은요!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하고 고혹적인 향이에요.

따뜻한 플로럴 향이구

도시적인 느낌이 있어요.


딱 제가 원하던 향.


샤넬향은 대체적으로 강한 편인데요.

샹스보다는 강하고 넘버 5 보다는 약해요.


샤넬 향수를 처음 접하는 분들은

마드모아젤도 너무 강하다고 싫어하시더라구요.


저도 첨엔 강한 향에 약간 불호였는데

두번째 뿌렸을 땐 너무 좋더라구요.


정말 너무너무 좋아서 이게 그 때 그향 맞아?

할 정도 였어요.


이렇게 호불호가 좀 강해요.


저는 완전 호호호호호호 :)


전 자기 전에 방에 살짝 뿌리고 자기도 해요 ㅎ






요건 휴대용 7.5ml 짜리예요.


넘넘 귀엽죠 ㅎㅎ

이것도 역시 골드 테두리.


전 골드를 좋아해요 ㅎ






윗 뚜껑부분 로고.

각인이 뚜렷하고 고급스럽네요.


사이즈가 딱 좋아서

가방속에 넣고 다니기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요거 너무 너무 좋다는..


요즘 신제품으로

 이 휴대용을 넣고 다닐수 있는 파우치 세트도 나왔더라구요.



샤넬 공홈에서 확인



위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ㅎ








뚜껑을 열면 이런 모양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골드 컬러로 되어있네요 ㅎ

완전 고급스러워요.


샤넬 향수 구입시려는 분

요 휴대용으로도 한번 생각해보세요!



특별한 날에 차려입은 날에

뿌리기 좋은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강추해용 :)




다음은 샤넬 루즈 알뤼르 포스팅할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