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부천맛집 리뷰 }


 #베르네닭강정 #치맥 #치킨 #닭강정 



요즘은 모두가 사랑하는 치맥!

불금이면 치맥이죠!


부천에도 치킨 맛집이 있어요!

광고 나오는 프랜차이즈가 아닌 진짜 맛집이에요.



갑자기 닭강정이 너무 먹고 싶어서

부천에도 인천처럼 맛있는 닭강정이 있나.. 하고

찾아봤어요.


그 맛집이 바로 집앞에 있었음 ㅎㅎㅎ


블로그에 올린 닭강정이 너무 평이 좋아서

운동 끝나고 한번 가봤어요!


배달도 되는데 가서 먹어야 훨씬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부천 여월동(작동)에 있는 베르네 닭강정.

여기 본점이에요.

위치는 맨아래 지도 첨부했어요!







내부는 작지 않구요.

자리도 꽤 많아요.

가족단위로도 오시고 술드시는 아저씨들도 많구요.

여기도 당연히 배달 돼요!





구석 창문 옆으로 자리 잡았어요 ㅎ

치킨 말고도 간편 안주도 파네요.

종류가 꽤 여러종류가 있네요.


메뉴판을 못 찍었어요 ㅠㅠ





기본 셋팅이예요.


닭강정은 뼈, 순살이 있고 맛은 매우 다양했는데

후라이드, 양념순한맛, 약간매운맛, 매운맛, 갈릭 이정도가 생각나네요.


 우린 약간 매운맛 순살 닭강정 대사이즈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7,000원


대사이즈인데 가격 착하죠?

양이 정말 많아요.





요 샐러드는 키위맛 드레싱인데

진짜 옛날 치킨집 가면 나오는...

넘나 맛있어요. 새콤달콤





빠질 수 없는 맥주 500cc

원래 500cc가 이렇게 양이 많았나요?


그동안 다른데서 먹었던 500cc는 500cc가 아니었던가...


다 못먹고 남겼어요 ㅠㅠ





도란도란 얘기하며 기다리니

드디어 나온 닭강정!


이게 대 사이즈예요.

양이 정말 많아요. 저 접시가 정말 컸어요 ㅎㅎ





크기 가늠되나요? 나오는거 보고 넘나 놀란 2인.

정말 먹음직스럽게 나오죠.


땟깔이 정말... 


서둘러 하나 집어 먹어봅니다..





바로 나와서 정말 뜨끈뜨끈한 닭강정.


한입 먹었는데 진짜 바삭했어요!

순살이라 먹기 너무 편해서 다음에도 순살만 먹을거예요.


약간 매운맛인데 정말 먹을때만 살짝 매콤해서 아주 좋음.

기본 양념이 달콤한 옛날 치킨 맛!

딱 옛날에 먹었던 그 닭강정 맛이에요.


닭옷이 너무 두껍지도 않고 살코기만 씹혀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둘다 한입 먹자마자 오.. 맛있다!

고개를 끄덕이며 또 눈이 커짐 ㅎㅎ





아니 그런데 이것은? 닭이 아니네?

정말 친절하게도 닭강정 사이에 고구마가 ㅠㅠㅠ

아니 이거 너무 감동 아닌가요.

고구마라니... 하


포슬하고 양념과 넘나 잘 어울리는 달코미 고구마강정 ㅠㅠ

진짜 환상이네요.


진짜 여기 맛집이구나...

사실 예전에 지나가다가 왠 듣보잡 치킨집이지. 했는데

너무 미안해지네요..


여기가 맛집이었어 ㅠㅠㅠㅠ






가까이서 다시 한번 접사.

여기 진짜 맛집이에요!


여월동 뿐만 아니라 부천역에도 있다고 하니

검색해서 찾아보세요! ㅎㅎ


하지만 본점이 젤 맛있다고 하네요!





계산대 옆. 연예인 싸인들 ㅎㅎ

요즘 젤 이쁜 설현씨도 왔었네요~

알고보니 설현씨가 부천 출신이더라구요.

예뻐서 부러워요 ㅋㅋ





여기 베르네치킨은 낮엔 카페로도 운영한대요.

이렇게 한쪽에 머그컵들이..


파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베르네 닭강정 위치 첨부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