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7. 괌 자유여행 일기 




2017. 9. 13 ~ 17

괌 자유여행


[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


괌에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개인사정이 생겨서 하루전까지도 고민했던 괌여행.

숙소비와 항공비가 환불이 안되서 스트레스도 받았는데

다행히 잘 갔다왔어요!





좀 늦은 여름휴가라서 설레기도 하고

한국에 있는 일들이 걱정이 됐지만

이왕 오게 된거 안아프고 잘 다녀와서 기분이 좋네요 :)






오늘부터 괌 여행 후기 올려봅니다.

먼저 2박 하게 된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예요.











로비 모습이에요.

로비가 생각보다 예쁘고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있었어요.





루이비통 전시도 되어있구요.

이건 롯데호텔에도 있던데

가운데 가방 너무 예뻐요. ㅎㅎ


예전엔 모노그램 나이들어보여서 싫었는데

이젠 제일 예뻐보여요.

늙었단 증거죠 ㅎㅎ





우리가 예약한 룸은 오션뷰 디럭스룸이에요.

6층 킹배드였구요.


쉐라톤은 1박 20만원 정도로 아주 저렴해요.

침대 상태는 청결하고 괜찮았어요.





티비 잘 나오지만 화질이 안좋아요 ㅋ

뭐 거의 안보는거니까 패스.





욕실이에요.

욕실은 작았어요.


그리고 쉬냄새가... ㅠㅠ

청결하지 않더라구요.. 저렴하니까... 걍 넘어갑니다.

어차피 호텔방은 씻고 잠자는 공간이라

오래 머루르지 않으니까요. ㅎㅎ





어메니티 구성도...

협소하죠? ㅎㅎ


면도기, 빗, 화장솜, 면봉 챙겨오세요.

샴푸린스 바디젤은 별로 안좋으니

개인적으로 챙겨오는 게 더 좋을 거예요.


저도 챙겨온 거 쓰고

저중에서 바디로션만 가져왔어요.


드라이기는 잘 됩니다!





저는 SPG 멤버라 하루 물 두병 줘요.

멤버 아니면 한병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SPG 멤버쉽은 간단하게 무료로 가입할 수 있어요.


http://graceful-life.tistory.com/86



SPG 회원이면 쉐라톤 안의 식당도 할인돼요.

그것도 올려볼게요~





전기포트, 밀크포머, 머그컵 등이 있어요.

전기포트는 안에 물때가 있어서 챙겨간 구연산 넣고

끓여봤는데 잘 안없어지더라구요.


걍 몇번 더 끓여서 먹었어요.

죽진 않으니까요 ㅋㅋ





여러가지의 커피와 티 종류들.


우린 안먹었어요 ㅋㅋ

넘나 맛없어보여서..





베란다에 의자 두개와 식탁.

재떨이 있음.


저긴 한번도 안 앉았네요 ㅋㅋ





쉐라톤 마크.





대망의 오션뷰입니다 :)

6층인데 꽤 높아보이네요.






이날 날씨가 흐리고 비가 많이 왔어요.

그래서 사진이 좀 어둡네요.


쉐라톤은 투몬비치쪽이 아니에요.

전용 비치 없는 대신

알루팟 섬을 갈 수 있어요.


바로 앞에 있는 작은 섬인데

카약한시간 무료로 대여해주고

왔다갔다 하면서 스노쿨링 할수 있답니다.


알루팟 섬은 사진이 없는데

긴바지 래시가드 입고 가는게 좋아요.


그리고 물고기는 많이 없구요.

스노쿨링 할때 만지려고 하지마세요.

무는 물고기가 있어요.


막 다가오는 물고기는 무는 물고기에요.

저 한번 물렸는데 너무 아팠어요.





풀장 후기는 바로 뒤에 올려볼게요 :)





베란다에서 다시 한번 찍은 침실.

바로 옆에 작은 탁자가 있어서

저기서 라면먹기 좋음 ㅎㅎ


맞은편엔 화장대가 있어요.

꽤 커서 좋았어요.





K마트 가려고 나와서

복도에서 찍은 사진.


저긴 BBQ 파티 하는 곳이에요.

저 작은 무대에서 원주민 공연해줘요.





바로 이렇게. ㅎㅎ

마트 다녀오니 하고 있더라구요


우린 저기 말고 더 좋은 비치바디너쇼를 갔지요.

비치바디너쇼는 완전 대박 굳!

퀄리티가 비싼값을 하더라구요 ㅎㅎ


곧 디너쇼도 후기 올려볼게요!!






여긴 인피니티 풀장이에요.

사람들이 있어서 막 못찍었네요. 초상권때문에.






풀장 들어가서 체크인할때 받은 수건카드

보여주면 팔찌 채워줘요.

그걸로 수건 받고 반납하면 된답니다.





다들 여기서 라구나버거 드시던데

전 못먹었어요 ㅠㅠ

라구나 버거가 그렇게 맛있다니

꼭 먹어보세요!





인피니티풀에서 꼭 찍어야하는 샷 ㅎㅎ

이런 사진 찍으려고 인피니티풀 가는거죠.

날씨가 더 좋았다면 잘 나왔을텐데


석양보일 때 찍어도 넘 잘 나오겠죠?





여긴 뒷편으로 걸어가면 나오는

좀 더 큰 풀장이에요.


아이들과 놀기 좋은 유스풀도 있구요.

미끄럼틀도 있고 커서

수영하기 더 좋아요.





생각보다 쉐라톤 수영장이 커서 좋았어요 ㅎ

아침에 수영하면 사람이 별로 없으니

더 놀기 좋아요.


꼭 아침에 가시구요.

미끄럼틀 타실때는 엉덩이에 대는 판

빌리셔야 합니다.


안빌리고 올라가면 직원이 휘슬 불어요. ㅎ

꼭 물어보고 빌려서 올라가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