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37그릴앤바 리뷰 }


 #콘래드호텔 #37그릴앤바 #결혼기념일 



벌써 결혼 1주년이에요!

결혼식 올린 지가 바로 엊그제같은데..


시간이 이렇게 무섭게 빠르네요.. ㅠㅠ


기념일은 한 달 전이었어요.

1주년이라 계획을 크게 세워볼까 하다가

소박하게 외식만 하기로 했어요 :)


여기 저기 호텔 부페 알아보다가

우린 부페 많이 못먹어서 뽕뽑지도 못하니

저렴하고 분위기 내기 좋은 곳으로

딱 좋은 레스토랑 발견!!


바로 여의도 콘래드호텔에 있는

37 그릴 앤 바 라는 레스토랑이에요.


이 곳이 특별한 이유를 포스팅해볼게요!






일요일에 남편과 콘래드 호텔 도착.

여의도라 신혼집과 가까워서 좋아요!


37층으로 올라갑니다.

9층에 버티고도 유명한데 저긴

날씨가 좀 따스해지면 가보기로!





남편이 사준 오렌지 색 퐁퐁이.

활짝 펴서 이쁘기도 하지.


미리 준비 안한 남편에게 서운했지만

초긍정적인 마인드로 걍 넘어감.





수제화인데 넘나 아팠던 반짝구두.

아끼지 말고 팍팍 신어야 좀 편해지겠다.





도착!

미리 예약을 하고 왔던지라

아주 전망 좋은 구석 자리로 마련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원래 자리예약시스템이 아니지만

부탁했더니 좋은 자리로 주시더라구요.


특별한 날에는 꼭 예약해서

좋은 자리로 부탁하세요.





이렇게 바깥 풍경이 바로 보이는 창가.

한강 뷰 넘나 만족스러웠어요.


곧 캄캄해질 야경을 기대하며..





앉으면 바로 메뉴판을 주십니다.


이곳이 특별한 이유.


바로 37그릴앤바 에서는

매주 화요일 & 일요일에 37,000원

식사할 수 있는 메뉴가 있어요.


소고기, 연어, 돼지고기 스테이크와

와인들이 37,000원.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 가격에 식사 할 수 있는 곳이

거의 없어요.


한강 뷰를 보며 저렴하게 호텔에서 식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랍니다 :)

 




먼저 나온 에피타이저.

메인 먹기 전에 입맛을 돋궈줄 음식들.





결혼기념일이니까 웨딩링 찍어봤어요.

손가락이 도자기처럼 나오네 ㅎㅎ


단아하고 미니멀하고 아름다운

내 웨딩링.


청담 디블리스 웨딩링입니다 :)





식전빵이에요.

역시 호텔은 빵이지.


손바닥만한 빵인데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워서 폭풍 흡입.





저만 주문한 망고칵테일.

가격은 기억이...


칵테일, 와인 너무 좋아해요!


사실 임신준비 기간이라 자제해야 하는데

걍 마셨어요.

넘나 맛있으니까요.


남편이 자주 사줬으면 좋겠어요 :)





콥 샐러드.

가격 24,000원.


메이플 베이컨(삼겹살)이 들어간 샐러드예요.





블루 치즈 드레싱과 삼겹살

그리고 와사비가 너무 잘 어울렸던 샐러드.


콥샐러드가 이렇게 맛있는거라니.

강추해요!





피자 수프

가격은 22,000원


모짜렐라 크림에 피자크러스트(빵조각)이 들어있어요.

나쁘진 않았는데 엔초비가 너무 짰어요.





드디어 나온 메인이네요 :)


남편거 채끝살 스테이크

가격 37,000원


사진을 참 정직하게 찍어놓음 ㅋㅋ





이건 제거 부채살 스테이크

가격 37,000원


플레이팅은 같고 고기만 달라요.

둘다 미디움이고 질기지 않았어요.


사실 가격보고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는데

이 정도면 가성비 좋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일단 야경이 이러니깐...


한강대교 보이고...

막 유람선 떠다니고...


가족단위로 아가랑도 오시고

보기 좋은 풍경 많더라구요.


커플들이 주로 많긴 했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했어요.





야경을 배경으로 남편이 찍어줬어요.

사진찍어줄 때 남편이 좀 힘들어하네요.

기본 50장이라 ㅎㅎ


못생겨서 미안해..





서로 이렇게 찍고 있으면

직원분이 와서 찍어줘요.


친절하게 두 세장 찍어주시는데

왜케 테이블이 없어보이지 ㅎㅎ


나오는 음식마다 족족 먹어치워서

메인만 덩그러니 남았네요.


가성비 너무 좋은 37그릴앤바

특별한 날에 저렴하게 보내고 싶을 때

꼭 추천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