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부천맛집 리뷰 }


 #빕스 #동남아음식 #부천소풍점 



어제 새로 오픈한 부천소풍점 빕스 다녀왔어요!

지금 빕스는 동남아음식 프로모션 중이에요.


휴가철에 맞게 동남아 음식을~!! ㅎㅎ

아이디어 좋네요


지금 신한카드에서 빕스와 함께

할인프로모션을 진행중이에요.







신한카드 판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어요.

전 이걸로 할인받았답니당.


신한카드 혜택 거의 못받았는데

이걸로 처음 받은 것 같아요 ㅎㅎ


그러나 할인 받아도 2인에 6만원.

겁나 비싼 빕스.


요건 주문하기 전 제시해야합니당.






메인 메뉴로 크리스피 쉬림프를 주문하고

샐러드바에서 첫 접시 떠왔어요.


동남아 음식인데 초밥이 있어서 의아했음.

초밥은 종류 꽤 있는 편인데 장어만 빼고

냄새 안나고 맛있었어요.


피자는 좀 밍밍했고

치킨은 맛있었어요.





두번째 접시.

분짜샐러드와 카레, 파인애플볶음밥.


분짜샐러드 넘 맛있었어요.

면은 좀 종이같았지만 소스가 매콤새콤해서 딱 내스탈.


그리고 저 카레.

크림카레같은 맛이라 넘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두번째 접시 퍼올 때 등장한 쉬림프.

새우튀김들 아래에 튀긴 쥐포가루와 코코넛가루들이

널려있어요. 옆엔 칠리소스.


새우는 10개 이하였던것 같고 크기는 보통.





꿀이 뿌려져 있어서 매우 달았어요.

단거 안좋아하는 사람은 불호 일듯.


전 그냥저냥 먹을만 했어요.

추천하진 않아요 ㅎㅎ





SNS에 동남아 신메뉴 올려

해시태그 하면 에이드 1인 1잔 무료에요.


우린 각자 올려 1인 1잔 받았어요.





종류는 애플망고에이드와 자몽에이드.

둘다 시럽같았지만 맛있었어요.

하지만 넘나 배불러서 둘다 반도 못마심.





요건 샐러드바에 있는 차들이에요.

디피가 예뻐서 찍었는데 통째로 가져오고 싶었다는..


루이보스차가 좋다고 하니 많이 드세요.





ㅋㅋ 넘나 배터지는데 후식은 먹어야겠고.

깨알같이 퍼옴.





우리가 좋아하는 패션후르츠.

많이 시지 않고 새콤해서 맛있었어요.

너무 매력 넘치는 향이 좋은 과일.

동남아 하면 패션후르츠!


저 개구리알 같은 씨드가 씹는 맛이 있어서 너무 좋아해요.

믹서기에 과일 갈아 먹을 때 넣어주면

내가 있는 그 곳이 동남아.





마지막 후식.

아이스크림과 레드벨벳 케이크.

저 레드벨벳 케이크는 꼭 먹어야해요. 맛있으니까.


그런데 저 케잌에도 코코넛이 있어요.

걍 코코넛을 여기저기 다 박아버린듯.


빕스가 생각하는 동남아 = 걍 코코넛





저는 빕스 오면 이건 꼭 먹어요.


아이스크림에 빙수떡 가득 넣고 팥 넣어 먹기.

빙수떡 완전 아이스크림보다 많이 넣어서 먹어요.

너무 맛있으니까요.


저 빙수떡 물어봐서 구매하고 싶은데

차마 그러지는 못함.


매일 아이스크림에 넣어먹고 싶네요.


아이스크림은 망고+코코넛이에요.


여기도 코코넛 ㅋㅋㅋㅋ


빕스 이번에 코코넛을 겁나 사왔나봅니다.

1년동안 코코넛 안먹어도 될 것 같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