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부산여행 리뷰 }


 #광안리 #켄트호텔 



부산 2박째 호텔 후기예요.

2박은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

켄트호텔에서 묵었어요 :)



예약은 체크인나우를 통해서 했구요.

조식포함 + 미니바무료 패키지였어요.






15층 로비모습이에요.

로비층에 멤버스라운지가 있어요.










로비 생각보다 넓고 예쁘네요.

라운지는 아담한데 인테리어는 예뻐요.






로비 창문으로 보이는 광안대교 뷰예요.

탁 트여서 정말 좋아요


켄트호텔은 루프탑이 있는데

저녁에 루프탑에서 보는 야경이 환상적이랍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라운지에서 에프터눈티 티타임을 했어요.

오전 9시 ~ 오후 7시까지


와플, 시리얼, 조각케잌, 과자종류와 커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티 종류도 있구요.

가격은 인당 7,900원


가격 매우 저렴해서 카페 가는 것보다

훨씬 이득이에요






라떼도 너무 맛있고 이 샹그리아도 넘 맛있었어요.

티타임 후기는 바로 뒷 포스팅에 올렸어요!



http://graceful-life.tistory.com/65







못난이 사진 남편이 찍어줬어요 ㅎㅎ

이마가 점점 넓어져서 고민이네요 ㅠㅠ


인테리어가 전부 대리석이라 이쁘죠?





티타임 후 3시 체크인 시간이 되어서

올라갔어요.

조금 높은층으로 해주셨네요 :)






침대는 킹사이즈.

넓직해서 참 좋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예요.





침대옆엔 책상이 있어서

충전하면서 노트북 이용하기 좋아요.







문 바로 앞에 돌체구스토 커피머신과

전기주전자가 있어요.

커피머신 캡슐은 아메리카노와 라떼, 

전기주전자 옆엔 녹차와 믹스커피가 있어요.

모두 무료이용 가능해요.


개인적으로 돌체구스토 커피 넘 맛없어요 ㅠ





아래엔 미니바 냉장고가 있구요.

냉장고 안 음식들 모두 무료이용 가능해요.





스낵류 3개, 페리에, 포도주스가 있네요.

군것질 요기로 참 좋아요 





냉장고 옆 서랍엔 와인잔, 물잔이 있네요.

와인만 사오면 되겠어요 ㅎㅎ








욕실도 전부 대리석무늬 타일이에요.





어메니티는 영국브랜드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 라고 합니다.


현재 영국 왕실과 30여개 특급호텔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1회용 빗, 헤어캡, 칫솔세트 등이 있구요.





드라이기도 당연히 있어요.

한쪽에 벽걸이 미니 거울이 있어서

아침에 화장하기 편했어요 ㅎㅎ





대리석 위에 찍어본 내 화장품들 ㅎㅎ

루나솔 아이섀도우 너무 좋아해요 ♡





옷장엔 접이식의자랑, 금고, 가운 등이 있구요.





슬리퍼도 당연히 있구용.

구두 신어서 발이 아팠으니

바로 꺼내서 신어줘용.





침대 정면샷.

킹사이즈라 마구 뒹굴어도 좋아요.





티비는 신라스테이랑 비슷한 것 같네요

크진 않지만 침대에 누워도 잘 보여요.





ㅎㅎ

신라스테이에서 받아온 곰돌이

여기서 찍었어요.

넘 귀여운 곰돌이 ㅎㅎ


지금은 신혼집 침대맡에 있지요 ♡



다음 포스팅은 켄트호텔 티타임 리뷰와

루프탑 스카이덱 리뷰로 돌아올게요!


켄트호텔은 루프탑이 정말 환상이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