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부산여행 리뷰 }


 #광안리 #켄트호텔 #멤버스라운지 #루프탑 



광안리 켄트호텔 룸 리뷰, 에프터눈티 티타임 리뷰에 이어

루프탑 스카이덱 리뷰 올려볼게요 :)




 룸 컨디션 리뷰 (조식 포함 + 미니바 무료)


http://graceful-life.tistory.com/63



에프터눈티 티타임 리뷰


http://graceful-life.tistory.com/65






<출처 : 켄트호텔 공식 홈페이지>





광안리 켄트호텔은 스카이덱이라는 루프탑 공간이 있어요!

루프탑은 옥상층을 말하는데요.

옥상층에서 야경을 보며 음식도 먹고 술도 마시며

쉴 수 있는 공간이에요!



켄트호텔 루프탑은 맨 윗층이 아니고

로비 바로 윗층에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로비층 15층에서 계단을 이용해 한층만 걸어가면 됩니당.







이 사진은 2시쯤 체크인 하기 전에

루프탑 이용문의하고

올라가 구경한 사진이에요.


밝을 땐 운영을 안하구요.





이렇게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창 옆에 바처럼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저녁 7시부터 오픈을 하구요.


로비층에서 주류 계산을 한 뒤 올라와서

바에서 영수증을 보여주며 오더를 하고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돼요.


오더 없이 잠깐 구경은 가능하지만

외부 음식을 반입하고서 이용은 불가능해요.






이렇게 넓직하답니다.

좌석도 넉넉해요.




저 동그란 조명들의 색깔이 계속 바껴요 ㅎㅎ





이 날 하늘이 맑아서

초승달을 찍을 수 있었어요!

아이폰 7 플러스 넘나 잘 찍히네요








루프탑에서 찍은 광안대교예요.

끝내주죠? ㅎㅎ


저는 해운대보단 광안리를 더 좋아해요.

야경이 더 예쁘기 때문에.. ㅎㅎ





밤바다도 너무 예쁘구요~





실물로 봐야 훨씬 멋진 광안대교 야경!






우리는 문 옆 한켠 구석진 곳에 자리잡았구요.

이쪽이 사람이  많지 않아

야경도 잘 보이고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우리는 회를 먹고 와서 배가 너무 불렀기 때문에

칵테일 한잔씩 주문했어요.


피치크러시랑 블루 머시기...

남편이 술을 안좋아해서 둘다 제가 다 마셨어요 ㅎ


두가지 칵테일 가격은 27,800원.

맥주 무제한 가격은 22,0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맥주는 국산맥주, 세계맥주 있었구요.

종류는 다양하진 않았어요.


주류를 시키면 기본으로 견과류가 조그맣게 제공되고

리필 가능합니다 ㅎㅎ





이렇게 나란히 앉아 사진도 찍어주며

천천히 칵테일 마시면서 도란도란 얘기도 하고

야경 구경했어요 ㅎㅎ 


이 날은 저녁엔 좀 추웠는데

담요를 주셔서 잘 애용했어요.




ㅎㅎ

사진 정말 잘 나오죠?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조금 일찍 가야 사람이 없구요.


9시 좀 지나면 좌석이 거의 차더라구요.


어떤 분들은 피자 주문해서

맥주 무제한 이용하시던데 저는 피맥 좋아해서

그것도 좋아보였어요 ㅎㅎ






ㅎㅎ 칵테일도 너무 맛있었고

분위기 너무 좋았는데

6월 이후에 가면 저녁에도 춥지않고 딱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저렇게 걸치고도 사실 덜덜 떨었거든요.

바다쪽이라 바람이 많이 불더라구요.


너무 너무 멋진 야경에 칵테일까지!


켄트호텔 스카이덱 루프탑에서

환상적인 광안대교 야경 보시면서

행복한 밤 보내세요 :)





*본 리뷰는 협찬이 아닙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