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부산여행 리뷰 }


 #광안리 #켄트호텔 #멤버스라운지 




2박째 광안리 켄트호텔 방 리뷰에 이어

에프터눈티 티타임 후기예요.



켄트호텔 조식포함 + 미니바 무료 리뷰


http://graceful-life.tistory.com/63




에프터눈티를 즐길수 있는 '티타임'은

멤버스라운지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켄트호텔은 15층에 로비가 있는데요.

라운지가 함께 있어요.














로비 모습이에요.

켄트호텔은 처음 와봤는데 인테리어가

블루블루한게 시원하고 모던하네요.





큰 창으로 광안대교 뷰까지 볼 수 있답니다.

미세먼지때문에 파란 하늘은 아니었지만

비오 안오고 따뜻한 날이었어요 ㅎㅎ





티타임 시간은 오전 9시~오후 7시까지예요.

와플, 시리얼, 조각케잌, 과자종류, 커피와 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구요.


가격은 인당 7,900원이에요.

정말 저렴하죠?


결제를 먼저 하고 라운지로 들어가요.

로비 옆에 라운지가 위치해 있구요.

작아보이는데 좌석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저녁에 스페인요리와 무제한 맥주를 제공하는

해피아워도 진행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렇게 스페인국기가 ㅎㅎ






이렇게 차종류도 많구요.

레몬슬라이스, 애플민트도 신선하게 넣어 먹을 수 있어요.





요 음료들도 가져가 먹을 수 있구요.

논알콜 샹그리아도 덜어 마실수 있어요.

저 닥터페퍼 안먹고 온게 후회 ㅎㅎ





이 논알콜 샹그리아.

넘 맛있어서 세번이나 덜어 마셨답니다 ㅎㅎ






쿠키랑 작은 케잌들, 와플

쿠키도 바삭바삭하니 맛있었고

케잌들도 딱딱하지 않았어요.





요건 시리얼.

우유, 쥬스 등이 있구요.

저 후르츠링 넘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상콤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커피는 아이스, 핫으로 선택해서 마시면 돼요.

아이스는 긴 유리잔에 저 아이스박스에서

먼저 얼음을 덜은 후






이 머신으로 라떼 눌러주면 돼요.

프림이 아니라 생우유가 나오니깐

안심하세요 ㅎㅎ


커피도 너무 맛있고 한잔 더 안먹은게 후회됨 ㅎ









시리얼이랑 몇가지 쿠키, 케잌으로 배를 채우고

라떼도 내려왔어요.

생우유가 나와서 넘 고소하고 신선했던 아이스라떼.





와플이랑 케잌 다시 퍼왔어요.

와플은 바로 구워주셔서 더 맛있었어요


이날 아침에 신라스테이에서 조식먹고

점심을 에프터눈티로 대신했는데

배도 차고 완전 딱 좋더라구요.


저녁에 회를 먹고

호텔 루프탑을 갈 예정이라서

간단하게만 채웠답니다.


완전 딱이었던 일정!


켄트호텔은 루프탑 야경이 끝내줘요!

맥주 무제한이나 칵테일 등을 마시면서

야외에서 야경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꼭 가보시라고 추천해요!


루프탑 리뷰는 다음 포스팅에서 봐주세요! :)









* 본 리뷰는 협찬이 아닙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